• Post author:
  • Post category:Dream
  • Post comments:0 Comments

이번 포스팅에서 알아볼 내용은 남편꿈 입니다. 만일 꿈 속에서 남편과 관련된 내용을 보았다면 어떤 암시를 주는 것일까요? 현실과 같은 의미일까요? 반대의 의미일까요?



꿈 속에서의 배우자는 실제의 배우자를 나타내기도 하지만 반려자나 지도자 혹은 내조, 애착을 느끼는 창작품이나 일거리 등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또한 부모님이나 선생님, 자식, 누님, 누이동생, 오빠나 남동생, 친한 여자 또는 남자 등의 동일시라고 볼 수도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남편꿈과 함께 남편과 관련된 꿈 해몽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Contents

[ 남편꿈 ]

# 남편이 바람피우는 꿈

남편이 바람피우는 꿈은 대체로 심리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평소에 남편이 외도를 할까 의심을 많이 하는 사람의 경우에 이런 꿈을 많이 꾸게 된다고 합니다.



또 다른 견해로는 가까운 장래에 증권투자나 어학공부 혹은 낚시, 노름, 게임, 오락 등 여러가지에 몰두하게 될 의미라고도 합니다.

# 죽은 남편 보이는 꿈

죽은 남편이 보이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을 도울 사람이 나타나거나 실패했던 일을 다시 시작하게 되어 결국 성공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남편꿈

# 전 남편 꿈

전 남편이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후회하게 될 상황이 나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긍정적인 영향보다는 부정적인 영향이 크게 나타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남편이 죽는 꿈

남편이 죽는 꿈은 실제로 가까운 가족이나 남편에게 불길한 일이 발생할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가족 중 누군가 사고를 당하게 되거나 병원에 입원할 일이 생길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죽은남편꿈

# 남편과 싸우는 꿈

남편과 싸우는 꿈은 현실과는 반대의 의미를 가진 꿈으로 도리어 집안의 평화와 안정이 기다리는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부부생활에 큰 문제 없이 화목하고 온화하게 돌아갈 가능성이 높은 꿈이라고 합니다.

# 남편이 바람을 피워 아이를 낳아오는 꿈

이 꿈은 남편의 사업이 의외의 성과를 거두게 되어 이익을 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만일 그게 아니라면 부업이나 취미생활 등이 생각지도 않게 좋은 결과를 거두어 상을 타게 되거나 돈이 되는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전남편꿈

# 남편이 대머리가 되는 꿈

남편이 대머리가 되는 꿈은 남편의 일이 불안하거나 건강에 이상이 왔을 가능성이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혹은 단지 남편에 대한 불신과 불만의 심리적 표현일 수도 있고 성적 불만이 표현된 것 일수도 있다고 합니다.

# 남편이 낯선 여자와 다정히 걸어가는 꿈

남편이 낯선 여자와 다정히 걸어가는 꿈은 실제로 남편에게 새로운 여자가 나타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며 혹은 남편에게 권태기가 온 것일 수도 있다고 합니다.

남편꿈해몽

# 남편이 남의 부인을 껴안고 있는 꿈

남편이 남의 부인을 껴안고 있는 꿈은 현실의 반영이 아니라 상징적인 의미를 가진 꿈이라고 합니다.

이런 꿈은 주로 사람들이 부러워하거나 축하받을 만한 일이 곧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아내가 남편의 양복을 입는 꿈

아내가 남편의 양복을 입는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길 길몽이며 혹은 떡두꺼비 같은 아들을 낳게 될 태몽이라고 합니다.

# 남편이 사망하여 상복을 입은 꿈

남편이 죽어 상복을 입은 꿈은 결혼이나 유산의 상속, 남편의 출세, 사업 쇄신 등과 관련이 있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또한 오래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지게 되고 번창하여 부귀를 누리게 될 징조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불 나는 꿈 의미 이 곳에서 확인!!!

뱀꿈 암시 이 곳에서 확인!!!

집꿈 암시 이 곳에서 확인!!!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