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ost author:
  • Post category:Dream
  • Post comments:0 Comments

어젯밤이나 근래에 비오는 꿈을 꾼 적이 있으신가요?



꿈 속에서의 비는 소나기나 보슬비 등 내리는 정도에 따라 암시하는 내용이 다르다고 합니다.

또한 비는 물질적 소원이나 정신적 소원, 감정의 상태, 사상, 이념, 장애물, 곤란한 일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비오는꿈1

비가 오면 파전에 막걸리가 생각난다는 의견들이 많지만 비오는 꿈은 어떤 암시를 주는 것이 아닐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비오는 꿈이나 비와 관련된 꿈은 어떤 의미를 갖고 있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Contents

[ 비오는 꿈 ]

# 소나기가 세차게 내리는 꿈

이 꿈은 하려는 일을 성취할 기회가 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여러면에서 일이 순조롭게 풀려나감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보슬비를 맞으며 정처 없이 걷는 꿈

보슬비를 맞으며 정처 없이 걷는 꿈은 현실과 비슷한 의미를 가진 꿈으로 어떤 어려움에 처하여 해결책을 찾지 못해 고민하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비 맞는 꿈

이 꿈에서 많은 양의 비를 맞거나 비를 맞는 느낌이 시원했다면 마음 속 근심걱정이 해소되고 흡족해지며 돈으로 인한 어려움에서도 벗어나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비오는꿈.png2

# 큰 비가 내리는데 천둥소리가 들리는 꿈

큰 비가 내리는데 천둥소리까지 들렸다면 약간은 무서움마저 들었겠지만 생각지도 못한 기회에 출세길이 열림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비를 맞으며 강을 건너는 꿈

이 꿈은 목적하는 바를 이룸을 의미하는 꿈으로 모든 어려움을 참고 견디며 자신의 이상을 성취하는 자신의 모습이 나타난 것이라고 합니다.

# 비를 맞으며 산을 오르는 꿈

비를 맞으며 산을 오르는 꿈은 자신의 노력과 주위의 도움으로 원하는 일이 꾸준히 성취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비오는꿈.png3

# 비가 내리는 사이로 햇빛이 비치는 꿈

많은 비가 내리는 사이로 햇빛이 비쳤다면 뭔가 희망을 나타내는 것으로 생각될 수 있지만 비밀이 새어나갈 우려가 있으니 조심할 필요가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비가 너무 많이 내려 앞이 캄캄한 꿈

이 꿈은 현재의 심정을 나타내는 꿈으로 하는 일이 꼬여서 어찌할 바를 모르는 막막한 심경이 반영된 꿈이라고 합니다.

비오는꿈.png4

# 비가 너무 많이 내려 마을과 주위가 온통 물에 잠기는 꿈

이 꿈은 가정이나 국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어떤 자연재해나 사회적인 혼란으로 많은 사람들이 불안하고 어려운 때를 보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마른 논에 비가 내려 물이 고이는 꿈

이 꿈은 재물이 들어와 가산이 늘어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며 혹은 도와주는 세력을 얻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 비오는 꿈

비오는 꿈은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소원이 이루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지만 비가 내리는 양이나 상황에 따라 주는 암시는 다르다고 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