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ost author:
  • Post category:Dream
  • Post comments:0 Comments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 볼 꿈해몽은 불나는 꿈입니다.



현실에서는 불이 나게 되면 금전적 손실도 크지만 사람의 목숨이 위태로울 수도 있는 위험한 상황인데요

만일 꿈 속에서 불이 났다면 과연 어떤 암시를 주는 것일까요?

불에 관한 꿈은 돈이나 재산, 애정, 정열, 임신, 격렬한 정사, 영혼의 정화, 죽음이나 영적인 지혜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불나는꿈1

꿈 속에서의 불은 상징의 폭이 커서 그 의미가 다양하므로 꿈의 줄거리를 종합적으로 판단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불나는 꿈이나 불과 관련된 꿈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Contents

[ 불나는 꿈 ]



# 집에 불나는 꿈

이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번창하게 되고 금전운이 트이게 되며 만일 집이 완전히 다 탔다면 앞으로 집안에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건물에 불나는 꿈

이 꿈은 본인이 계획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이 술술 잘 풀리게 되어 큰 규모로 성장하게 되거나 자신의 명성을 널리 알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불 끄는 꿈

이 꿈은 안타깝게도 불이 나는 꿈과는 반대로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되고 당분간 돈이 막히게 됨을 의미하는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합니다.

불나는꿈2

# 불이 활활 타오르는 꿈

이 꿈은 주로 부자가 될 암시의 꿈으로 사업이나 장사 등 어떤 일에서든 순조롭게 융성하여 큰 돈을 벌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 불을 피우고 있는 꿈

이 꿈은 재산이 늘어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며 또한 임신과 성적인 행위를 암시하며 불타는 연정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 산 채로 불태워지고 있는 꿈

이 꿈은 생명이 헛되게 낭비됨을 뜻하는 꿈으로 난잡한 생활이나 무감동한 생활방식에 대한 경고의 의미라고 합니다.

불나는꿈3

# 온 세상이 불바다가 되어 활활 타오르는 꿈

이 꿈은 자신뿐만 아니라 일가친척이 모두 오랫동안 부귀영화를 누릴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만일 하늘로 불기둥이 솟았다면 서로 도와 집안이 화목하고 번창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불을 남에게 주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이권이나 재물을 남에게 넘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앞으로의 일들이 잘 풀리지 않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산불이 여기 저기 일어났다 꺼졌다 하는 꿈

이 꿈은 사소한 일들이 시비거리가 되어 다투게 되거나 의가 상하는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즉 산불은 다른 이들과의 감정조절이나 교류가 원만하지 않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불나는꿈4

# 여러 사람이 모닥불 주위에 둘러앉아 있는 꿈

이 꿈에서 만일 모닥불이 잘 타오르고 있었다면 주위 사람들과 기쁨을 나눌 일이 생기고 매우 친밀한 감정을 갖게 된다는 암시의 꿈이라고 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