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ost author:
  • Post category:Dream
  • Post comments:0 Comments

하늘은 늘 볼 수 있는 것이지만 유심히 살펴본 적이 언제인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면 아마도 마음의 여유가 없는 탓 일겁니다.



만일 어젯밤이나 근래에 하늘과 관련된 꿈을 꾸었다면 어떤 암시를 주는 것일까요?

꿈 속에서의 하늘은 자신이 처한 상황이나 조건 혹은 다가올 미래에 대한 전망을 암시하는 전형적인 상징이라고 합니다.

또한 예지몽에서의 하늘은 자신의 현실에서 누릴 수 없는 것이나 손에 닿지 않는 것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하늘꿈1

꿈 해몽은 재미로 보는 것이지만 참고해서 나쁠 것은 없기에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하늘꿈이나 하늘과 관련된 꿈해몽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Contents

[ 하늘꿈 ]



# 하늘이 푸르고 맑은 꿈

이 꿈은 마음의 갈등이 정리되고 풀린다는 징조를 나타내는 꿈으로 계획했던 사업이나 미루었던 일이 있다면 이제 시도해봐도 좋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 어두웠던 하늘이 밝아지는 꿈

이 꿈은 힘든 상황이 끝나고 좋은 일들이 생길 길몽으로 사업은 번창하고 개인적으로 명예를 얻게 되며 오랫동안 고민하던 일이 있었다면 곧 그 고민거리가 말끔히 정리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하늘에 오르는 꿈

이 꿈은 모든 사람의 우러름을 받는 귀한 몸이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승진하게 되거나 이름을 떨칠 길몽이라고 합니다.

하늘꿈2

# 하늘이 찢어지거나 갈라지는 꿈

이 꿈은 자신이나 주변 인물에게 큰 재난이 일어날 흉조의 꿈으로 이별이나 사고 등에 주의하라는 예지몽이라고 합니다.

# 하늘에서 한줄기 빛이 내려와 나를 비추는 꿈

이 꿈은 그간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의 경우 병이 말끔히 치료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맑았던 하늘이 갑자기 어두워지는 꿈

이 꿈은 불행이 곧 닥치리라는 암시의 꿈으로 부모님의 건강에 심각한 이상이 생기거나 자신의 일이나 재산상황이나 심리상황에 큰 충격을 줄 만한 사건이 일어나게 될 것을 예고하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하늘꿈3

# 좁은 방이나 우물에서 하늘을 올려다본 꿈

이 꿈은 현재 처한 불우한 상황이나 경제적인 궁핍 상태에 자신이 짓눌려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새벽 하늘이 밝아지는 꿈

이 꿈은 현재의 어려움에서 벗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오랫동안 병으로 시달리거나 중병을 앓고 있는 사람의 경우 이 꿈을 꾸었다면 병세가 서서히 낫기 시작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하늘꿈4

# 하늘이 문처럼 활짝 열리는 꿈

이 꿈은 어떤 사건이나 계기를 통해 자신의 앞날이 밝게 열리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이며 앞길을 열어주는 인도자의 등장으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이 꿈은 집안이나 개인의 몰락이 우려되는 흉몽으로 직장에서 좌천되거나 직위가 상실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