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ost author:
  • Post category:Dream
  • Post comments:0 Comments

친구 꿈 및 남자친구 꿈을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면 친구 꿈 및 남자친구 꿈을 알게 될 것입니다. 친구 꿈 및 남자친구 꿈이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친구 꿈

Contents

[ 친구 꿈 ]

# 친구와 악수하는 꿈

친구와 악수하는 꿈은 어떤 사업이나 일에 있어 상호간에 합리적으로 처리하게 될 징조를 나타내는 꿈으로 어떤 계약을 하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 친구와 어깨동무 하는 꿈

이 꿈은 오랜만에 동심으로 돌아가 친구나 동문과 같이 즐거운 놀이를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순수 사업단체 및 회의를 조직하게 되고 친목과 우의를 돈독히 하게 될 것을 의미하며 동문회나 모임, 파티 등의 쾌운이라고 합니다.



# 친구와 나란히 뛰어가는 꿈

친구와 같이 나란히 뛰어 가는 꿈을 꾸었다면 그 친구와 함께 동업으로 장사를 하게 되거나 공동 합작 회사를 설립할 수도 있고 공동 주식 투자 등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친구와 등을 지고 있는 꿈

이 꿈은 옹고집과 외고집이 상호 막상막하로 어떤 진실성과 정의를 내리지 못하고 있는 상태임을 상징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친구가 결혼하는 꿈

친구가 결혼하는 꿈은 길몽인 경우가 대부분이며 친구나 본인에게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 다른 견해로는 본인의 결혼에 대한 욕구가 높아지는 것을 의미하기도 하며 만약 애인이 없는 상태라면 이성과의 만남이 이루어 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

# 친구 장례식 가는 꿈

장례식장이 나오는 꿈은 대부분 길몽이 많으며 친구 장례식장에 가는 꿈을 꾸었다면 그 친구에게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죽은 친구 꿈

죽은 친구가 나오는 꿈은 대체적으로 길몽이 많으며 자기가 원했던 일들이 이루어 질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만약 그 친구가 자신을 간절하게 불렀다면 자신에게 큰 사고가 발생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 친구와 같이 똥 만지는 꿈

이 꿈은 공동으로 투자하여 순이익을 나누어 자신의 몫을 갖게 될 길조를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합작회사를 차리거나 문예 창작 활동을 하게 될 암시일 수도 있다고 합니다.

# 어릴 적 친구를 보는 꿈

어릴 적 친구를 보는 꿈은 마음의 안정과 평안함을 느끼게 해주는 소식을 듣게 되거나 그런 기분을 주는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친구를 죽이는 꿈

친구를 죽이는 꿈은 현실에서라면 흉몽으로 생각할 수 있지만 경쟁자를 물리친다는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 사이가 안 좋은 친구에게 맞는 꿈

사이가 좋지 않은 친구에게 맞는 꿈을 꾸었다면 잘 풀리지 않고 꼬이던 일이 쉽게 풀리게 되고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안정을 찾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남자친구 꿈

[ 남자친구 꿈 ]

#남자친구와 싸우는 꿈

남잔친구와 싸우는 꿈은 현재 남자친구에게 쌓인 불만이 반영된 심리몽인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최근에 예전과 같지 않은 관계 때문에 받은 스트레스의 영향도 있다고 합니다.

# 헤어진 남자친구가 반지를 주는 꿈

헤어진 남자친구가 반지를 주는 꿈은 남자친구나 그에 준하는 인연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반지를 준 그 사람과 결혼까지 갈 수도 있다고 합니다.

# 남자친구와 헤어지는 꿈

남자친구와 헤어지는 꿈은 대부분 심리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의 남자친구와 진행이 잘 되지 않거나 불안한 마음이 꿈에 반영된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 전 남자친구 꿈

전 남자친구가 나오는 꿈은 대부분 심리가 반영된 꿈이 많다고 합니다.

현재의 남자친구와의 관계가 그리 좋지 않거나 더 많은 애정을 바라는 마음이 반영된 꿈이라고 합니다.



# 남자친구가 바람피는 꿈

남자친구가 바람피는 꿈의 경우 여러가지 해몽이 있다고 합니다.

본인이 바람을 피고 싶은 마음이 투영된 경우도 있고 남자친구가 주식이나 낚시 혹은 게임 등에 몰입해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 남자친구에게 꽃을 받는 꿈

남자친구에게 꽃을 받는 꿈은 사랑 고백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며 혹은 축하 받을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남자친구와 이야기를 나누는 꿈

남자친구가 꿈에 나와서 이야기를 나누는 꿈을 꾸었다면 남자친구와 재미있고 좋은 곳에 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친구 꿈해몽

< 한 눈에 보기 >

꿈 속에서의 친구는 실제 그 인물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그 친구와 맞먹는 어떤 사람이나 자아를 상징한다고 합니다.

아내나 남편 혹은 동료, 동업자 등과 동일시라고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자신의 작품, 애완구, 책, 일거리 등의 상징인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 도움이 될만한 관련 글 >

친구 꿈 및 남자친구 꿈을 공유해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