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가신 어머니 꿈 및 엄마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시면 돌아가신 어머니 꿈 및 엄마 꿈해몽을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돌아가신 어머니 꿈 및 엄마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돌아가신 어머니 꿈

Contents

[ 돌아가신 어머니 꿈 ]

# 돌아가신 어머니가 생전의 모습으로 나타난 꿈

돌아가신 어머니가 생전의 모습으로 나타난 꿈은 우환이나 사고에 대한 경고의 꿈으로 평소보다 매사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무엇에 대한 경고인지는 현재의 상황과 주위 사정을 고려하여 해석할 수 있다고 합니다.

# 돌아가신 어머니가 촛불을 켜주는 꿈

돌아가신 어머니가 촛불을 켜주는 꿈은 누군가의 도움으로 집을 장만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돌아가신 어머니가 벌거벗고 웃고 있는 꿈

이 꿈은 평화롭던 집안에 별안간 불행이 닥치게 되고 고통이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 돌아가신 어머니가 독에 쌀이나 잡곡을 부어주는 꿈

이 꿈은 집안에 물질적인 풍요로움이 있고 재물과 돈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며 횡재수와 길운이 있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돌아가신 어머니가 불붙은 불쏘시개를 받는 꿈

이 꿈은 누군가의 도움으로 생각지도 않게 부동산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돈을 주는 꿈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나에게 돈을 주는 꿈을 꾸었다면 가까운 어른이나 연배가 높은 분에게 도움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엄마 꿈 해몽 ]

 

엄마 꿈



# 자신이 엄마를 죽이는 꿈

이 꿈은 이제까지 살아온 환경을 버리고 새로운 세계로 전환하려는 심리가 꿈으로 표출된 꿈이라고 합니다.

혹은 새로운 환경에 뛰어들어야만 가능성이 있다고 주의를 주는 꿈이기도 합니다.

# 엄마가 머리맡에서 자신을 내려다보는 꿈

이 꿈은 본인의 신상에 변화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어떤 위험이나 사고일 수도 있고 이별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만일 꿈 속에서의 엄마 표정이 밝고 즐거워 보였다면 좋은 소식이 있을 수 있고 엄마의 표정이나 분위기가 무거웠다면 나쁜 일이 일어날 가능성이 많다고 합니다.

# 엄마가 신부가 되어 결혼식을 올리는 꿈

이 꿈은 엄마의 신상에 심각한 우환이 닥칠 조짐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무엇보다 건강에 치명타를 입을 중환을 앓게 되거나 돌아가실 수도 있는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합니다.

# 엄마가 아파 누워있는 꿈, 엄마가 병원에 입원한 꿈

이 꿈은 엄마와 자신을 동일시하는 상징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즉 꿈꾼 본인이 여자라면 자신의 역할에 부담을 느끼거나 지쳐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현재 특별히 심신이 힘들이 않다면 그런 일이 생길 거라는 예시로도 볼 수 있으며 실제로 엄마가 아플 수도 있다고 합니다.

# 엄마에게 심하게 혼나는 꿈

이 꿈은 자신의 부주의로 인하여 싸움이 벌어지거나 신변에 위험이 따를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엄마가 걱정스런 얼굴로 나를 바라보는 꿈

엄마가 걱정스런 얼굴로 나를 바라보는 꿈을 꾸었다면 뜻하지 않은 사고를 당하게 되거나 신상에 변화를 예고하는 꿈으로 건강에 유의하고 주의를 기울여 생활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돌아가신 엄마 꿈

# 엄마의 병환이 깊어져 간병하는 꿈

이 꿈은 엄마와 자신 사이에 문제가 생겨 관계가 불편해지며 가족들에게 걱정거리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합니다.

# 엄마가 남의 집 아이를 돌보고 있는 꿈

이 꿈은 하고 있는 일이 마무리가 되지 않고 주위에 구설수로 인해 걱정거리가 생길 징조를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 자신이 어린아이처럼 엄마에게 칭얼대는 꿈

이 꿈은 누군가 자신의 문제를 대신 해결해주기를 간절히 바라는 심정의 표현이 나타난 것이라고 합니다.

현재 자신에게 닥친 문제가 너무 무겁고 버겁게 느껴져 현실로부터 도망하고픈 심정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엄마가 출발하려는 차나 버스에서 빨리 내리라는 신호를 보내는 꿈

이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하고 있는 일 혹은 마음에 두고 있는 일이 있다면 당장 중단하라는 신호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물질적으로 큰 손해를 보게 되거나 큰 사고를 당할 수도 있으니 주의를 기울이라는 경고성의 꿈이라고 합니다.

< 요약 >

# 꿈 속에서의 어머니는 보통 대지나 고향, 사업의 상징으로 볼 수 있으며 그 중에서 고향이라고 해석하는 것이 가장 적합하다고 합니다.

또한 실제의 어머니를 나타내기고 하고 어머니와 맞먹는 친밀한 대상이나 숙모, 친구의 어머니, 누나, 아버지, 은인, 스승, 협조자, 상관, 호주, 윗사람, 기관장, 사장이나 과장, 의사 등과 동일시 된다고 합니다.

꿈 해몽은 재미로 보는 것이니 나쁜 해몽의 꿈을 꾸었더라도 참고만 하는 것이 좋으며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는 것은 좋지 않다고 합니다.

<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좋은 글 >

돌아가신 어머니 꿈 및 엄마 꿈해몽을 전달해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