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ost author:
  • Post category:Dream
  • Post comments:0 Comments

돌아가신 아버지 꿈 및 아버지 꿈해몽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돌아가신 아버지 꿈 및 아버지 꿈해몽을 이해하게 될 겁니다. 돌아가신 아버지 꿈 및 아버지 꿈해몽이 궁금하시다면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돌아가신 아버지 꿈

Contents

[ 돌아가신 아버지 꿈 ]

#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타나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타나는 꿈은 가정의 큰일을 계획하거나 불의의 사고 혹은 취직이나 전보, 입학, 입원, 묘지 이장 등의 일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만일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서 밝은 모습이나 기쁜 모습으로 나타나셨다면 좋은 일이 생길 꿈이라고 봐야 하며 반대로 어두운 모습으로 나타났다면 나쁜 일이 발생할 꿈이라고 볼 수 있다고 합니다.

# 돌아가신 아버지가 소를 끌어다 집안에 매는 꿈

이 꿈은 식구가 늘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자식을 낳는 다기 보다는 아내나 며느리 등이 새로 들어오게 되고 또는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돌아가신 아버지가 화를 내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가 화를 내는 꿈은 누군가 나에게 화를 내거나 직장인의 경우 상사에게 꾸지람을 듣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남에게 불쾌감 혹은 제압을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다는 경고성의 꿈이라고 합니다.

# 돌아가신 아버지가 금은보화를 안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이 꿈은 뜻밖의 횡재가 생기게 되고 운수가 대통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행운, 재물, 돈, 희소식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돌아가신 아버지가 또 돌아가시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가 또 돌아가시는 꿈은 예전에 한번 성취했던 어떤 일을 또 다시 똑같이 성취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돌아가신 아버지가 환하게 웃고 있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가 환하게 웃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곧 나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아버지 꿈해몽 ]



아버지 꿈

#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부음을 받는 꿈

이 꿈은 실제로 아버지의 부고를 받는 경우도 있으나 대체로는 반대로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또한 오래 만나지 못했던 반가운 사람이 찾아오게 되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 아버지가 큰 말을 타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이 꿈은 가정에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의 꿈으로 집안에 경사가 있고 부모님께 기쁜 일이 생길 암시의 꿈이라고 합니다.

진급이나 승진, 합격, 당선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길을 잃었는데 아버지의 목소리를 찾아가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정신적인 바탕이 무엇으로 이루어져 있는지 내면 성찰이 필요한 시간임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어떤 거짓된 목소리를 지주로 삼고 살아온 것이 아닌가 반성할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 아버지의 옷을 자기가 입는 꿈

아버지의 옷을 자기가 입는 꿈은 유산을 상속받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보이지 않게는 하고자 하는 일이나 하고 있는 일에서 도움의 손길을 받아 매사가 원활하게 풀리고 이득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꿈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꿈은 가정에서 벗어나 자립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혹은 지금까지 본인에게 한계 지어졌던 상황이 사라지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만약 여자의 경우 이런 꿈을 꾸었다면 결혼이나 유학으로 집을 떠나게 될 것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아버지 꿈해몽

# 아버지의 윗니가 빠져 있는 꿈

아버지의 윗니가 빠져 있는 꿈은 아버지의 신상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아버지가 입던 낡은 양복을 입고 외출하는 꿈

이 꿈은 유산 상속으로 사회적인 위상이 높아지고 경제적으로 윤택해질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특히 아버지의 유업을 물려 받아 성공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아버지와 함께 걷는 꿈

아버지와 함께 걷는 꿈을 꾸었다면 소원이 이루어지게 되고 손윗 사람의 인정을 받게 될 길몽이라고 합니다.



# 아버지에게 맞는 꿈

아버지에게 매를 맞는 꿈은 하고자 하는 모든 일이 번창하게 되고 가정운이 매우 좋아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아버지를 도우면서 배를 타는 꿈

이 꿈은 직장이나 신분상의 영예로움 및 어떤 단체에 속해 있는 경우 진급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아버지가 사망했다는 전보를 받는 꿈

아버지가 사망했다는 전보를 받는 꿈은 소원이 성취되었다는 연락을 받게 되거나 반대로 부고를 받게 될 징조를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 결론 ]

# 꿈 속에서의 아버지는 실제의 아버지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아버지에 준하는 백부나 삼촌, 친구의 아버지, 직장 상사나 은사, 선배 등 윗연배의 사람, 존경의 대상, 고향, 일거리 등의 동일시 혹은 상징물인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

돌아가신 아버지 꿈 및 아버지 꿈해몽을 공유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