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ost author:
  • Post category:Dream
  • Post comments:0 Comments

겨울이 오면 기다려지는 것 중 하나가 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교통체증이나 미끄러움 등은 눈이 내리는 동안에는 잠시나마 잊고 평화로운 기분이 들게 되지요

그렇다면 꿈 속에서 내리는 눈도 현실과 같은 의미를 갖고 있는 것일까요?

눈오는꿈1

꿈 속에서의 눈은 보통 순결함을 상징하며 순결에 대한 동경이나 소원을 나타내기도 하고 눈의 찬 속성 상 냉정함이나 완고한 감정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또한 눈은 정신적 힘이나 감화력 혹은 재물이나 혜택, 은혜 도움, 풍요로운 정신상태, 새로운 출발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눈오는 꿈이나 눈과 관련된 꿈의 해몽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Contents

[ 눈오는 꿈 ]



# 눈오는 꿈

눈오는 꿈에서 세상이 평화로워 보였다면 모든 일이 순조로움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사업가는 사업이 순조롭고 자금조달이 원활하고 이익도 꾸준할 전망이며 학자나 연구자의 경우에는 그 동안의 노력이 업적으로 인정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눈이 나뭇가지에 아름답게 쌓여 있는 꿈

이 꿈은 그 모습이 평화롭고 아름다우면 자신에게 어떤 혜택이나 정신적 물질적 도움이 오게 될 것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 눈덩이를 굴려서 커다란 눈뭉치를 만드는 꿈

이 꿈은 재산이 눈덩이처럼 불어났다는 이야기가 꿈으로 표현된 것으로 도움을 주는 은인이 있어 자산이 더욱더 늘어나고 사업은 번창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눈오는꿈2

# 함박눈이 방안에 내려 쌓이는 꿈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사례나 청탁 등 남에게 부탁을 받는 일이 재물과 연결되어 가산이 늘어나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 눈사람 만드는 꿈

눈사람 만드는 꿈은 재물이 크게 불어남을 암시하는 꿈으로 들어오는 재물이 흩어지거나 나가는 일 없이 온전한 재산이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눈 덮인 설원에서 썰매나 스키를 타는 꿈

이 꿈은 모든 일이 일사천리로 순조롭게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눈오는꿈3

# 거센 눈보라가 치는 꿈

이 꿈은 횡재수를 의미하는 꿈으로 생각지도 못한 돈이 굴러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눈위에 난 발자국을 따라가는 꿈

이 꿈은 어떤 정신적인 인도자를 따라감을 의미하는 꿈으로 자신이 정신적 지도자나 종교 지도자를 추앙하는 일을 맡게 될 가능성이 많으며 자신도 사람들의 존경과 추앙을 받게 되는 삶을 살게 될 것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 눈이 쌓인 산을 오르는 꿈

이 꿈은 출세하여 명예와 재물이 동시에 풍성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인생의 목표를 이루는 동시에 정신적 물질적 축복을 동시에 받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마당에 쌓인 눈을 빗자루로 쓸어모으는 꿈

이 꿈은 답보상태에 있어 답답했던 일이 풀리기 시작함을 의미하는 꿈으로 생각하고 있던 계획이나 자기 사업을 추진해 나가게 되고 주위의 방해없이 순조롭게 성취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눈오는꿈.pn3g.png4

# 마당이나 뜰에 눈이 쌓인 꿈

이 꿈은 눈의 긍정적인 의미가 아니라 앞으로 자신이나 주변에 우환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합니다.

# 눈을 맞아서 자기 몸이 온통 하얗게 되는 꿈

이 꿈을 상서로운 징조의 꿈으로 그동안 골치를 썩였던 일이 순조롭게 해결될 것을 의미하는 행운의 꿈이라고 합니다.

# 눈사태가 나서 집의 일부가 무너지는 꿈

이 꿈은 예상치 못한 사건으로 현재 하고 있는 일이 곤경에 처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합니다.



답글 남기기